Dongguan Sichun Plastic Products Co., Ltd.

뉴스

마스크 를 보호 하 는 작용 은 무엇 입 니까?
출시 시간: 2020-05-15 14:16:32  조회수: 15

보호 마스크 는 인 체 를 보호 하기 위해 디자인 된 안전 제품 이다. 우 리 는 현실 생활 과 업무 중 유해 물질 을 만 날 수 밖 에 없고 독이 있 는 환경 에서 일 하 는 것 도 피 할 수 없 기 때문이다.전문 적 인 이념 은 마스크 를 보호 하 는 산업 보호 마스크 로 먼지, 화학품, 열기, 유독 가스, 파편 등 유해 물질의 침 해 를 받 지 않도록 산업 보호 용 눈 과 얼굴 을 보호 하 는 것 이다.이 빨 모양 의 회전 버튼 은 이 빨 모양 의 회전 버튼 에 크 고 구 부 러 진 얇 고 구 부 러 진 투명 커버 를 설치한다.

본 실 용적 인 신형 은 이 빨 회전 버튼 의 탄성 헤드 클립 을 제공 하 며 두꺼비집 의 정면 또는 윗부분 에서 회전 이 큰 원호 형의 얇 은 원호 형 투명 커버 를 제공 합 니 다.

20200421091054_2108734820.jpg

보호 마스크 는 서로 다른 장소 에 따라 용접 마스크, 안전 보호 마스크, 의료 보호 마스크, 방 바이러스 마스크, 복사 마스크 로 나 뉜 다.분류 에 따 르 면 마스크 를 보호 하 는 역할 은 유독 가스, 유독 먼지, 방사성 물질, 바이러스 등 유해 물질 이 인체 에 침입 하 는 것 을 방지 하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.구체 적 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.

우선, 마스크 는 일부 화학 용액 이 작업 자의 눈 에 떨 어 지 는 것 을 방지 하 는데 도움 이 되 며, 이 마스크 는 일부 파편 이 눈 에 들 어가 거나 사람의 얼굴 을 손상 시 키 는 것 을 방지 할 수 있다.

      둘째, 그것 은 사용자 로 하여 금 작업 환경의 복사 와 열 소 를 저항 하 게 할 수 있다.

      또 일부 물건 은 우리 가 일부 마이크로 복사 문 제 를 예방 하 는 데 도움 을 줄 수 있다.용접공 과 그 스 태 프 들 이 사용 하 는 마스크 도 독특 하 다.가공 할 때 두께 가 비교적 좋 은 딱딱 한 섬 유 를 사 용 했 고 무게 가 가 벼 우 며 전기 절연 성능 이 매우 좋다.


너무 이른: Dateci Voce : 이탈리아 여성, Covi...

다음 것: 오리건 주 COVID-19 변종의 확산을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