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Sichun Plastic Products Co., Ltd.

뉴스

오리건 주 COVID-19 변종의 확산을보고있는 연구원
출시 시간: 2021-03-11 09:52:33  조회수: 9

오레곤 포틀랜드.    오리건 주에서 진화 한 새로운 COVID-19 변종은 마리온 카운티의 의료 시설에서 발견되었습니다.

0489110a-c67e-40fd-aa04-89081e3cfb2e-large16x9_OHSUantibodytestcaptioned.jpg

연구자들은 여전히 ​​그것이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오리건 변종은 영국의 바이러스 버전과 유사하며


Oregon Health의 분자 및 의학 유전학 부교수 인 Brian O'Roak&그의 팀은 국내에서 자란 균주를 발견했습니다. 그들은 아직도 그것이 지역 사회에서 얼마나 멀리 퍼 졌는지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“이 변종의 조합은 인간 항체에 의해 중화되는 것에 더 저항력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실제 상황에서 실험실 밖에서 그것이 무엇을 의미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아직 배울 것이 많습니다.-


관련 : 더 많은 전염성이있는 브라질 바이러스 변종이 오리건

그는 새로운 변종에도 불구하고 백신은 여전히 ​​심각한 질병과 사망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말했습니다.


O&39; Roak은 지금 당장 말합니다. 변종이 얼마나 멀리 퍼 졌는지, 그리고 그것이이 발병에 포함되어 있는지#&39; 평가하려고합니다.#


우리는"&39; 발병 내에서이 돌연변이의 단일 인스턴스. 우리는#&39; 그 돌연변이를 포함하는 것이 발병 내 유일한 사례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. 하지만 지금까지#&39; 아직 더 광범위한 커뮤니티에서이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.#그는 말했습니다."


새로운 COVID19 변종은 오리건에서 시작됩니다 (KATU-오후 11시)-


포틀랜드 주립 대학의 생물학 교수 인 Ken Stedman은 변종에 대해 그다지 염려하지 않지만 공중 보건 당국이이를 추적해야한다고 말합니다.


그는 마스크 착용 및 손 씻기와 같은 COVID 확산을 제한하기 위해 우리가 해왔 던 것과 동일한 일이 변종에 대해서도 효과가 있다고 말합니다. 그리고 그는 동일한 공중 보건 조치가 우리가 보는 변종의 수를 제한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.&#


“복제를 많이할수록 더 많은 변종을 생성하고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. 확산되어야합니다.”라고 Stedman이 말했습니다. “우리가 수치를 낮추고 싶은 또 다른 이유입니다. 숫자가 적을수록 실제로 스스로 발생하는 변종의 종류가 줄어 듭니다.”


포틀랜드 주립대의 다른 전문가들은 오레곤 돌연변이가있는 다른 사례가 진행될 것이라고 믿습니다. 감지되지 않았습니다.


그것은 마치 havin과 같습니다

103; 쥐의 침입. 집에서 쥐를 본다면 아마도 10, 20, 30 개가 더 있다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. 따라서 순수한 우연으로이 사례를 본다면 주변에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"생물학 교수 인 Luis Ruedas가 말했습니다.&#"새로운 COVID

19 Variant Starts in Oregon (KATU

4 PM)--


현재 OHSU의 연구원들은 오레곤에서 약 1 %의 사례를 분석하고 있습니다.


어떤면에서 시간과의 경쟁에 참여하고 있으며, 사람들에게 예방 접종을 더 빨리 맞힐수록 심각한 질병으로부터 중요한 보호를받을 수 있습니다.

O"39; Roak은 말했습니다."&#


OHSU 팀은 새로운 변형을 더 잘 추적하기 위해 여기서부터 순서 지정 작업을 늘리고 이상적으로는 10 %에서 15 %에 도달하기를 희망합니다.

너무 이른: 마스크 를 보호 하 는 작용 은 무엇...

다음 것: COVID-19 중화 항체 (nAb) 검사 예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