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Sichun Plastic Products Co., Ltd.

뉴스

Dateci Voce : 이탈리아 여성, Covid-19 전투에서 목소리를 요구하다
출시 시간: 2020-05-08 23:56:08  조회수: 18

이탈리아 여성 들 은 국가 가 관상 바이러스 폭발 에 대한 공식 반응 에서 더 큰 역할 을 해 줄 것 을 요구 했다.

이 태 리 는 유럽 에서 관상 바이러스 사망자 가 가장 많은 나라 중 하나 로 3 만 명 가까이 사망 했다.

그러나 민 방위 부의 일 일 위기 브리핑 회 는 남성 이 주관 하고 정부 에 문의 하 는 전문가 팀 에는 여성 은 포함 되 지 않 는 다.

이에 이탈리아 여성 들 은 소 셜 미디어 를 통 해 대표 성 을 높이 자고 호소 하고 있다.

" 우 리 는 우리 의 공평 한 대표 권 리 를 행사 할 수 있 기 를 바란다. " 날짜 소리 ( " 소리 주세요. " ) 페 이 스 북 페이지 에서 말 했다. " 국가 재건 은 반드시 여성 이 공동으로 참여 해 야 하 는 사업 이다. "


그 단체 가 발의 한 탄원서 에는 의원 과 과학자, 연구자 등 4500 여 차례 서명 했다.

이 홈 페이지 는 이탈리아 사람들 에 게 자신 이 마스크 를 쓴 사진 을 붙 이 라 고 격려 했다. 해시 시 보 이 스 라 는 꼬리표 가 이탈리아 에서 빠르게 유행 하고 있다.

이탈리아 에는 20 명의 기술 과학 위원회 (CT) 가 있 으 며, 정부 자문 을 위 한 전문 팀 으로 여성 은 포함 되 지 않 는 다.

이에 비해 영국 55 개 회원국 가운데 최소 17 명 은 여성 이다.

미국 은 22 명의 백악관 스 폰 서 바이러스 스 페 셜 스 태 프 중 2 명의 여성 에 불과 하 다.

이 태 리 가 이 나 라 를 책임 진 뒤 Covid 건설 을 맡 은 스 페 셜 스 태 프 들 의 상황 은 조금 나 아 졌 고 여성 4 명 과 남자 13 명 이 있 었 다.

여성 들 은 전염병 발생 기간 동안 의 사 · 간호 사 · 연구원 및 기타 핵심 업 무 를 해 왔 다 고 데 이 터 보 이 스 는 밝 혔 다.

로 라 볼 드 리 니 (Laura Boldrini) 는 Dateci Vocce 라 는 꼬리표 가 붙 어 있 는 셀 카 를 찍 었 다. 40 여 명의 의원 중 한 명 이 었 다. 이 의원 들 은 의회 문 제 를 제출 해 정 부 를 호소했다. " [관상 바이러스] 팀 에 서 는 더욱 광범 위 하 게 모든 의사 결정 기구 와 업무 에서 양성 평등 을 존중 한다 고 말 했다. "


이번 주 에는 정부 부장 과 자문 위원회 에 실무 팀 구성 을 지시 하면 서 성 대 를 고려 하 라 고 이탈리아 공 대 (Giuseppe Contee) 총리 에 게 지시 했다.

그러나 Dateci Voice Facebook 페이지 는 진일보 한 행동 을 취하 여 이탈리아 의 모든 의사 결정 기구의 대표 평등 을 촉 구 했다.

이탈리아 여성 의회 중 대표 적 인 것 은 전 세계 에서 35 위 이다.   각국 의회 연맹 에 의 하면 110;   - 영국 (40) 과 미국 (81) 을 앞서 고 있 음.그러나 그것 은 여전히 유럽 과 전국 에서 노동 여성 이 가장 적은 나라 중 하나 로 유럽 통일 이후 58 명의 총 리 는 남성 이 었 다.

하지만 이미 달라 질 기미 가 보인다.   작년 에 7 명의 여성 들 이 그 나라 의 새 연합 정부 에 취임 할 것 을 선서 했다.   - 내정 부 장관 을 포함 한 결정적 인 역할.

너무 이른: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 세계 확산 추...

다음 것: 마스크 를 보호 하 는 작용 은 무엇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