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Sichun Plastic Products Co., Ltd.

뉴스

코로나 바이러스의 전 세계 확산 추적
출시 시간: 2020-05-08 22:27:26  조회수: 16

지난해 12 월 이후 이 바 이러 스 는 거의 모든 대륙 으로 확산 되 어 환자 수가 계속 증가 했다.


지난해 12 월 중국 이 세계 보건 기구 (WHO) 에 첫 번 째 관상 바이러스 사례 를 보고 한 이래 전 세계 에서 213 개 국가 와 지역 당국 이 387 만 1000 건 이 넘 는 신형 관상 바이러스 사례 를 보고 했다.


이거.   대유 행   남극 을 제외 한 모든 대륙 에 도착 했다.절대 다수의 병력 과 사망 사례 는 현재 중국 대륙 이외 의 곳 에 있 으 며, 역병 은 여기에서 시작 되 는 것 이다.

중국 에 서 는 1100 만 인 구 를 가 진 호북성 이 가장 큰 타격 을 입 었 다.대부분의 감염 은 수도 무한 에 집중 되 어 있 는데, 이번 전염병 은 야생 동물 시장 에서 시 작 된 것 이 라 고 믿 습 니 다.


중국 대륙의 신 병 률 이 다소 줄 어 들 었 다.이탈리아, 스페인, 미국 과 elsewher & 101 으로 인해 지속 적 인 현지 전파 가 보 고 됐 고 현재 중국 대륙 이외 지역 에서 보 고 된 관상 바이러스 의 새로운 병례 는 중국 내륙 보다 많다.


이런 질병 은 미국 에 대한 타격 이 특히 심각 하 다.관 하 다   126 만 불.   국내 에 서 는 이미 병력 을 보고 하 였 다.   75670 개   환자 가 죽 었 는데

그러나 전문가 들 은 이 바이러스 가 얼마나 치 명 적 인지, 일부 원인 이 다량 의 병력 인 지 는 아직 파악 되 지 않 고 있다 고 말한다. 가 벼 운 정도 나 무 증상 감염 도 포함 된다.     영원히 진단 을 받 지 못 할 수도 있 습 니 다.심지어   의사 에 게 알리다.   환자 가 다시 입원 하지 않 는 한 그들 에 대해 검 사 를 하지 않 는 다.

미국 국가 알레르기 와 전염병 연구소 장안 동 니 · 포 서 박사,   바이러스 의 사망률 을 2% 정도 로 책 정 하 다.   3, 4% 는 될 것 같 습 니 다.

현재 전 세계 적 으로 핫 이 슈 가 되 고 있 는 미국 관리 들   과거 에는 바 이러 스 를 통제 하려 는 노력 이 집중 되 었 다.   바이러스 피해 줄 이려 고 노력 하 는 거 야.3 월 25 일 현재 적어도 1 억 8000 만 명 이 있다.     전국 인구 의 절반 이상   집에 있 으 라 는 명령 을 받다.



너무 이른: 브라질에서 Bolsonaro, Covid-19 위...

다음 것: Dateci Voce : 이탈리아 여성, Covi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