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Sichun Plastic Products Co., Ltd.

뉴스

브라질에서 Bolsonaro, Covid-19 위협이 계속 치 솟음
출시 시간: 2020-05-08 21:47:05  조회수: 15

브라질 보건 부가 수요일 발표 한 자료 에 따 르 면 브라질 의 관상 용 바 이러 스 는 135106 건 으로, 이 가운데 9146 건 이 사망 했다.이런 급증 은   볼 소 나 로 대통령   오 타 비 오 산 타 나 도 레 고 바 로 스 장군 은 코 비 드 - 19 양성 임 을 확인 했다.

그러나 볼 솔 로 나 는 주 초 에 "그 는 믿 었 다" 고 말 했다. " 최 악의 경 우 는 이미 지나 갔다. " 브라질 리 아 알 볼 라 다 대통령 관저 밖에서 열 린 기자회견 에서 관상 바이러스 가 유행 했다 고 보도 했다.그러나 병력 과 사망자 가 늘 어 나 면서 건강 전문가 들 은 최 악의 사태 에 대해 걱정 하고 있다. 볼 소 나 로 가 화요일 브라질 리 아 에 이 같은 글 을 올 린 이래 로 이미 많은 사람들 이 걱정 하고 있다.   20000 건 이 넘 는 관상 바이러스 의 새로운 병례   보건 부 에 따 르 면 목요일 전국 에서 610 명 이 사망 한 것 으로 24 시간 동안 가장 많은 사망자 가 발생 한 날 이 었 다. 닐 슨 테 키 치 보건 장관 은 피해 가 가장 큰 지역 에 서 는 보다 엄격 한 봉쇄 조치 가 필요 할 것 이 라 고 밝 혔 다.국회 하원 의원 들 과 의 화상 회의 에서 루이 앙 릭 맨 드 타 전 위생 장관 은 말 했다. " 가장 힘 들 었 던 몇 달. " 5 월과 6 월 월 월 드 와 의 인터뷰 에서 보 르 소 나 로 에 의 해 국가 관상 바이러스 에 대한 전략 적 분쟁 으로 해고 당 한 지 4 일 전 이 었 던 것 으로 추정 된다. 이와 함께 보 르 소 나 로 는 관상 바이러스 가 국가 에 2 억 9000 만 명의 국민 에 게 가 져 다 준 위협 을 계속 부인 하고 있다.그 는 격 리 와 봉쇄 등 예방 조치 의 효과 가 브라질 경제 에 더 큰 영향 을 미 칠 것 이 라 고 거듭 밝 혔 다. 목요일 대 법원 연설 에서 볼 소 나 로 와 폴 게 이 드 재무 장관 은 브라질 경제가 받 을 수 있 을 것 이 라 고 말 했다. " 완전 붕괴 " 나라 가 다시 열 리 지 않 으 면


" 실업 문제, 경제 문제 의 재발 작용.우 리 는 바이러스 에 대처 하 는 부작용 이 질병 자체 보다 더 해 롭 게 해 서 는 안 된다. " 볼 소 나 로 는 3 월 24 일 에 볼 소 나 로 가 관상 바이러스 에 비유 했다 고 말 했다. " 독 감 " 전국 에 대한 연설 에서발 표 된 지 두 달 이 채 되 지 않 아 13 만 2000 건 이 넘 는 새로운 Covid - 19 사례 가 나 왔 다. 이 어 볼 소 나 로 는 이 바이러스 에 대한 일련의 논란 이 있 는 성명 을 발표 했다. " 브라질 사람 은 아무것도 못 잡 아...그들 은 바이러스 확산 을 막 는 항 체 를 가지 고 있다. " 오바마 대통령 은 3 월 26 일 브라질 리 아 알 블 라 다 대통령 관저 밖에서 열 린 기자회견 에서 관상 바이러스 에 면역 이 생 길 것 이 라 고 재차 덧 붙 였 다. " 브라질 사람들 은 공 부 를 해 야 한다. 우 리 는 아무것도 잡 을 수 없다.사람들 이 오물 속으로 뛰 어 들 어 가 는 것 을 보 았 지만 아무 일 도 일어나 지 않 았 다. " 볼 소 나 로 가 말 했다.


보 르 소 나 로 는 같은 기자회견 에서 많은 브라질 인 들 이 감염 되 었 다 고 믿 었 으 나 그 사람들 은 이미 감염 되 었 다 고 말 했다. " 전파 되 지 않 는 항체 에 도움 이 된다. " 이번 칼럼 은 볼 소 너 로 의 기사 비 서 예 가 오 와 킨 가 텐 과 다른 각료 들 에 게 2 주 만 에 발표 됐다.   미국 으로 건 너 간 뒤 관상 바이러스 양성 이 검출 됐다.   지난달 세계 보건 기 구 는 코 비 드 - 19 를 가 진 사람 이 다시 감염 되 지 않 을 것 이라는 증거 가 없다 고 밝 혔 다. 볼 소 나 로 는 개인 트 위 터 (트 위 터) 와 페 이 스 북 (페 이 스 북) 페이지 에 올 린 글 에 따 르 면 두 차례 에 걸 친 스 폰 서 검사 결 과 는 음성 으로 나 타 났 다.국회 지도자 와 연방 판 사 는 현재 대통령 에 게 검사 결과 가 음성 임 을 증명 하 라 는 증 거 를 제시 해 달라 고 요구 하고 있다. 그동안 그 는 자신 이 모 르 는 상태 에서 바이러스 에 감 염 됐 을 수도 있다 는 것 을 암시 해 왔 다.



너무 이른: 4 월에 2 천 5 백만 건의 미국 일자...

다음 것: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 세계 확산 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