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Sichun Plastic Products Co., Ltd.

뉴스

4 월에 2 천 5 백만 건의 미국 일자리가 사라졌습니다. 실업률이 14.7 %로 급등
출시 시간: 2020-05-08 21:30:34  조회수: 8

미국 경제의 대부분 지역 이 자체 적 으로 폐쇄 되 는 것 으로 보 여 4 월 실 업 률 이 크게 상승 하면 서 노동자 들 에 게 역사적 인 타격 을 주 고 있다.

미국 경 제 는 4 월 에 일자리 2050 만 개 를 잃 었 다.   금요일   지금까지 정 부 는 이 자 료 를 추적 하기 시작 한 1939 년 이후 가장 갑 작 스 럽 고 큰 폭 으로 떨 어 졌 다. 3 월 고용주 가 87 만 명 을 감원 한 이후 그 손실 도 크게 줄 어 들 었 다.이 두 달 은 심각 한 감원 에 해당 하 며, 외환 위기 기간 에 잃 어 버 린 일자리 870 만 개 보다 두 배 이상 늘 어 난 것 으로 나 타 났 다. 2008 년 금융 위기 로 직장 과 집 을 잃 은 수많은 미국인 들 에 게 는 이 순간 에 다시 옛 상처 가 찾 아 왔 다.이 좌절 에서 회복 하 는 데 몇 년 이 걸 렸 다.마침내 경기 가 회복 되면 서 미국 고용주 들 은 10 년 동안 2280 만 개의 일자 리 를 늘 렸 다. 이것 은 대 침 을 겪 은 모든 사람들의 승리 이다. 관상 감 바이러스 가 크게 유행 하고 있 는 것 은 비단 공공 위생 위기 때 문 만 은 아니다. 그러나 불과 두 달 사이 에 최근 10 년 간 의 취업 증 가 를 없 앴 기 때문이다.

4 월 실 업 률 이 14.7% 까지 치 솟 아 노동 통계 국 이 실 업 률 을 기록 한 이래 최고 수준 이다.   1948 년 의 월 이율.미국의 지난 실 업 률 이 이처럼 심각 한 것 은 대공 황 때 였 다. 노동 통계 국 의 역사 연도 에 따 르 면 1933 년 실 업 률 은 24.9% 로 정점 을 찍 었 다.

모두 에 따 르 면 미국 노동자 들 에 게 는 2 개 월 이 파괴 적 이 라 고 한다.

우 리 는 어떻게 3 월 하순 에 이곳 에 도 착 했 는 지, 주 와 지방 정 부 는 집에 머 무 르 라 는 명령 을 내 려 관상 바이러스 의 전 파 를 늦 추 었 다.기업 이 갑자기 집단 도산 하면 서 수백 만 명의 노동자 들 이 해고 되 거나 해고 되 었 다. 정부의 취업 보고서 에 따 르 면 가장 높 은 실 업 률 은 770 만 명, 소매 업 실 업 률 은 210 만 명 이다. 병원 이 몰 려 오 는 환자 들 에 게 서 비 스 를 제공 하 는 것 은 어렵 지만.   보건 직원 도 4 월, 의사, 치과 등 진료 서비스 기관 에서 120 만 명 을 감원 했다. 식품 과 음료 상점 도 위기 속 에서 42000 명의 일자 리 를 잃 었 다. 이런 수치 가 썩 고 있 지만 전 부 를 설명 하 지 는 않 았 다. 이런 일자리 수 치 는 이 수치 에서 비롯 됐다.고용주 도 우 버 와 리 프 트 같은 독립 적 인 도 급 업 체 는 포함 되 지 않 는 다. 마찬가지 로 가족 조사의 실 업 률 은 실업 미국인 의 수 에 도 못 미 칠 것 이다.

사람 은 단지 공상 에 불과 하 다. " 실직자 " 노동 부 는 이미 일자 리 를 잃 었 지만 주변 에서 새로운 일자 리 를 찾 는 데 적 극 나 섰 을 때.아니면 " 짧 은 해고 " 6 개 월 내 에 재고 용 되 기 를 바란다.약 1800 만 명 이 " 임시 실업 " 4 월 달 에는 180 만 이 었 다.

그러나 전국 대부분 지역 이 미취업 상태 여서 해고 근로자 가 많다.   4 월 에 새 직장 을 구 합 니 다.산 이 아니 라 " 실업 " 이 사람들 은 실업자 로 분류 되 었 다.미국 16 세 이상 취업 인구 의 비율 을 가늠 하 는 취업 인구 비율 은 3 월 60% 에서 4 월 51.3% 로 낮 아 졌 다. 경제학 자 들 은 기업 이 새롭게 문 을 열 면서 다시 일자 리 를 찾 을 수 있 을 것 이 라 고 전망한다. 하지만 취업 시장 은 수 개 월 에서 수 년 정도 걸 려 야 회복 세 를 보일 것 으로 내 다 봤 다.

정부 대응 비교   대공 황   관상 바이러스 로 인 한 취업 위 기 는 역사적 으로 심각 해 보이 지만 경제학 자 들 은 2030 년대 의 경기 침체 처럼 심각 해 질 것 이 라 고 예측 하지 못 하고 있다. 대공 황 은 12 년 동안 계 속 됐 고, 미국 은 사회 안전 망 이 결여됐다. 정 부 는 현재 위기 상황 에서 실업 을 확대 하 는 조 치 를 신속히 취하 고 있다.기업 에 자금 을 제공 하고   연간 소득 이 9 만 9000 달러 이하 인 개인.비록 이런 계획 이 아직 완전 하지 않 지만, 그들 은 여전히 일부 노동자 와 고용주 에 게 급히 구 제 를 제공 했다.   600 달러 씩 증가   주.  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4 개 월.

또 누가 실업 수당 을 청구 할 수 있 는 지 를 확대 해 수급 사업 자, 자영 업자, 직업 경제 근로자 도 포함 시 켰 다.그러나 많은 주 들 이 실업 구제 신청자 의 급증 을 따라 잡지 못 하고 있다. 앤 드 류 코 모 뉴욕 주지 사 는 지난 4 월 한 주 를 고용 했다 고 밝 혔 다.   또 1000 명 은 클 레 임 을 위해 서다.인근 뉴 저지 주, 필 머 피 주지 사   몇 십 년 전 컴퓨터 프로 그래 밍 언어 COBOL 을 알 고 있 는 자원 봉 사 를 찾 습 니 다.   많은 주의 시스템 이 여전히 낡은 대형 기 를 운행 하고 있 기 때문에 밀 린 일 은 사람들 이 제때에 복 지 를 받 도록 돕 지 못 한다.4 월 하순 플 로 리 다 주 는 그 주 에서 지불 했다 고 보고 했다.   예 를 들 어 3 월 중순 이후 미국 노동자 시장 이 제기 한 클 레 임 은 4 분 의 1 도 안 되 고 이 전례 없 는 타격 에서 회복 하려 면 아직도 시간 이 필요 하 다.   파 월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의장   지난주 미국 은 2 월 기준 실 업 률 최저 치 로 돌아 설 수 있 는 시간 이 필요 하 다 고 밝 혔 다.

T 형 ami Luhby 와 Katie Lobosco 는 이 보고서 에 기여 했다.

너무 이른: No

다음 것: 브라질에서 Bolsonaro, Covid-19 위...